수어님의 홍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홍시 되기 전인 반시를 껍질까서 얼려두고, 꺼내서 10분뒤에 먹었어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당이 높아서 요즘은 주말에만 먹는 치트키에요 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수어
리뷰499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