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09
새우버거는 롯데리아라고 생각합니다
바삭하고 맛있어요
보통 새우버거는 미리 만들어진 경우가 적어서
바삭하게 조리되서 먹을 수 있어요
빵도 폭신하고 새우패티도 고소 바삭합니다
약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적당하게 한끼 해결 가능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