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50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미50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미50
리뷰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허닭 닭가슴살~~
고단백 닭가슴살로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으면 부드러워서 넘 맛있구 칠리소스랑 같이 먹으면
아침 한끼 깔끔하게 해결~~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나미50
리뷰68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