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굿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스굿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스굿
리뷰2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6
오징어 통 튀김이에요
잘라서 안주로 먹으면 순식간에 없어집니다
간장 살짝찍어먹으니 금상쳠화에요
술안주나 간식으로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쥬스굿
리뷰274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