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6
익은 바나나를 좋아서 알뜰상품을 구매하는 편입니다.반점이 보이는 정도의 익힘. 개인적으론 그게 더 달기도하고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삼강의문
리뷰40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