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겨울밤은 왜이리 먹을게 땡기고 출출해질까요?
저녁식사후는 안먹어야되는데 다른 일들에 집중을 못하고 ㅎ그래서 간단히 바나나 2개를 홀랑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