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밍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산밍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산밍기
리뷰1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푸드코트에서 먹은 김치순두부찌개 진짜 맛있었어요 국물이 정말 얼큰하고 안에 들어가있던 계란이나 고기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산밍기
리뷰168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