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7
무말랭이 먹었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고기에다가 먹으니까 궁합이 잘 맞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사스미
리뷰2490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