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7
점심으로 먹은 순두부찌개.
얼큰하고 시원해서 내입맛에 딱.맑은 순두부보다 이렇게 빨간국물을 좋아한다.부드럽고 씹을필요없이 술술넘어간다.밥두그릇 순삭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