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잇메이트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잇메이트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7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데워먹어요
슬라이스형태라 먹기 편하고 150그램이라 더 든든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만점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210kcal
잇메이트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5.0(리뷰 1개)
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50g)
210kcal
잇메이트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