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러브잇 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7
마라맛 생각보다 얼얼해요
매콤함 생각보다 쎈 편!
칼칼한 매콤함과 잘어울려요
슬라이스라 먹기도 편리합니다 쌈도둑!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30g)
182kcal
러브잇슬라이스 소스 닭가슴살 마라맛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