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슬릭 슬릭 닭가슴살 동그랑닭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슬릭 슬릭 닭가슴살 동그랑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7
따뜻하게 데워서 먹음 맛나요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더 딘백질도 가득하고 든든합니다
동그랑땡 생각날 따 먹기 즇아용!!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슬릭슬릭 닭가슴살 동그랑닭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