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다신 통밀당 흑임자빵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다신 통밀당 흑임자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1.27
흑임자가 구수해요 단맛 적고 통밀 특유의 구수힘이 잘 느껴져요 그릭요겉
발라먹어도 맛닜고 딤백한 빵입니닼 식사대영으로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60g)
140kcal
다신통밀당 흑임자빵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60g)
140kcal
다신통밀당 흑임자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