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헨주님의 김코치 통밀빵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멋진헨주님의 김코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멋진헨주
리뷰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0
아침으로 통밀빵에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뿌리고.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 오이와
반숙계란후라이를 먹었어요
단백질도 챙기고 야채. 과일까지 먹어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딸아이도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을 간단히 먹으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240kcal
김코치통밀빵
5.0(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