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할머니 께서 아침밥으로 주신 바나나 입니다. 바나나가 아주 잘 익어서 부드럽고 달달 합니다. 바나나를 먹으면 응 아가 잘 나와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삐오꼬
리뷰115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