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759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759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759
리뷰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7
바나나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달콤하고 든든해서 간식으로도 좋고 한끼 때우기도 좋아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511759
리뷰6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