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어님의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어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어
리뷰49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8
저는 스프를 정말정말 좋아해요
크림스프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두 국자 먹었어요
근데 뒤에는 느끼해서 다는 못먹었네요
스프 최고~~~
마음까지 달래주는 크림스프를 저는 사랑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수어
리뷰499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