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2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S2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2
리뷰168
조회수 44 작성일자 25.09.22
에그인헬..! 인데 빵 대신 파스타 면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그래도 만들기 간편하고 맛있고 나름 영양소도 맞춰서 챙겨먹기 좋은 식단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YS2
리뷰168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