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양송이스프 만들어 먹었어요. 토스트 빵 먹을때 스프는 자연스럽게 따라 오는것 같아요. 시간이 없을때는 컵스프를 자주 먹는데 오뚜기 양송이 스프는 양이 많아서 좋고 무엇보다 건더기가 많아요. 간이 짬쪼름해서 빵을 촉촉히 적셔 먹을때 풍미가 업 되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