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치타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월치타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월치타
리뷰4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8
신세계 백화점에서 순두부 찌개 시켜 먹었어요. 너무 뜨거워서 입천장 다 데었어요. 밥이 맛있네요. 무말랭이도 맛있고 순두부 찌게도 만족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시월치타
리뷰49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