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비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닐라비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닐라비인
리뷰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9
운동후 시원한 아이스아메~
산미가 덜 나서 가끔 마시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초록색이 이뻐요(인테리어)
딥라떼가 시그너처지만 운동했으니 아메로
#다이어트식 #아침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