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아임닭 아임닭소시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아임닭 아임닭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9
아임닭 소시지ㅜ탱글촉촉 맛있습니다
에프로 구워먹음 더 맛있습니다
훈연향 솔솔 올라오규 맛있어요 취향저격입니다!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아임닭아임닭소시지
4.3(리뷰 7개)
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100g)
110kcal
아임닭아임닭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