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맘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맘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맘
리뷰1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가스레인지에 노릇하게 구워 먹음 고기같아요
샐러드용으로 드셔도 충분한 닭가슴살
단백질가득으로 갈아먹기도 괜찮고
다양한 요리에 잘어울리는 닭가슴살 😋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댕맘
리뷰126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