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뚱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뚱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뚱
리뷰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9
추운날 아침 순두부찌개 만들었어요
호박양파 기름에 넣고 볶다가 고춧가루 간장 넣고
끓이다가 순두부 넣고 한번더 끓여서
연두로 강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워니뚱
리뷰66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