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바나나 하나 먹었는데 달콤하고 촉촉해서 간식으로 딱 좋았어요. 과육이 부드럽게 잘 익어서 부담 없이 넘어가고,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해요. 배도 은근히 든든해져서 간단히 먹기 너무 좋은 바나나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