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30
1. 퍽퍽하긴했는대 건강식이라 어쩔수 없음
2. 양과 포장상태 좋았음
3. 매장가서 직접 먹음
4. 재구매 의사 있음 강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