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30
보쌈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무말랭이 사왔어요.
국산무를 사용한다고 해서 믿고 구매중이고 맛은 단맛과 매운맛이 동시에 느껴지고 씹을때 오도독거리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춉맘
리뷰2691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