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ze749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zeze749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eze749
리뷰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30
아침에는 최대한 가볍게 먹으려고 하는편인데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바나나랑 달걀 먹었어요 👍👍
아무래도 아침 식사는 가벼운게 최고인것 같아요 ~~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zeze749
리뷰1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