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03
갑자기 급체한 가족을 위해서 샀다 음식을 준비하며 같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소고기가 들어가서 영양도 보충이 됐겠지 이렇게 간편식으로 팔아서 요리하는데 훨씬 덜 힘들어서 좋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