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1
점심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합시다
추운겨울에도 아이스를.찾는 이유는 멀까요.
하루 꼭 한잔은 먹어야해서 중독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율블리짱
리뷰138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