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1
직접만드는 두부집에서 해물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해물은 좀 별로지만 두부늠 맛이 있었다
다음에늠 하얀 순두부나 두부조림을 먹어보려 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215792
리뷰285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