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풀무원 어린잎 아메리칸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풀무원 어린잎 아메리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1
어린잎이라 억세지 않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비빔밥에 넣어먹어도 맛있고 아삭한 식감까지 좋아오!
건강식으로 딱!!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g)
5kcal
풀무원어린잎 아메리칸 샐러드
5.0(리뷰 10개)
·식단기록12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40g)
5kcal
풀무원어린잎 아메리칸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