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통밀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03
통밀빵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보드라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잼이나 버터 바르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냉동 보관 필수입니다.
#일반식 #아침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