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통밀빵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1
아침으로 냉동실에 올려둔 통밀빵을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습니다. 속이 무겁지않고 가벼워서 편했어요. 아침에 먹기 딱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아침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뀰뀰난
리뷰4557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