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굽네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굽네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일반.닭가슴살은 좀 비린맛이 조금 나는데
훈제라서 조금낫고
불향이 나서 더 좋아요.
새우닭가슴살도.퍽퍽하지 않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굽네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5.0(리뷰 2개)
0
율블리짱
리뷰138

1인분(100g)
120kcal
굽네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