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2
다이어트중이라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산미가 깔끔하게 올라왔어요~
텁텁함 없이 입안이 개운한 맛이였습니다🥤
겨울에 추워도 아아죠 ㅎㅎ
#다이어트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김럽돋
리뷰331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