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더팝샐러드 잇마이보틀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더팝샐러드 잇마이보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8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2
조리 없이 샐러드볼로 즐기기좋습니다
야채 싱싱하고 은근 양이 됩니다 아삭한 맛도 좋고 건강식으로 챙길 때 좋더라고오!!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70g)
178kcal
더팝샐러드잇마이보틀샐러드
5.0(리뷰 1개)
0
짱구뉜
리뷰12738

1인분(170g)
178kcal
더팝샐러드잇마이보틀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