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2
간장 무말랭이 입니다
보통 매콤하게 해서 먹지만, 간장에 절여서 먹으니 색다르게 맛있네요~♡
식초와 간장 베이스 양념에 2~3일 절여서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도 유지되고 밥 반찬으로 활용 하기 참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