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비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닐라비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닐라비인
리뷰20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2
매장마다 커피맛이 다 다르네요
저희집앞엔 넘 탄맛이 심했는데
다른 지역에 왔다가 들렀어요
여긴 원두가 신선한지 탄맛없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바닐라비인
리뷰20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