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통밀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2
통밀빵을 샀는데 맛이 그닥이네요. 저는 흰빵을 좋아합니다. 혹시나 해서 샀지만 실패였습니다. 그냥 식빵 사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오월에
리뷰3506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