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2
밑반찬으로 비비고 무말랭이 무침 맛있더라구요
아삭한 식감에
매콤 달콤 짭짤한 양념 맛이 나요
파우치 포장으로
간편하게 꺼내먹을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