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리어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규리어트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규리어트
리뷰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원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려 했으나, 너무 날씨가 추워서 공부할 때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아메리카노 원두가 좋은지 쓴맛이 안나서 좋았다.
#다이어트식 #저녁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규리어트
리뷰44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