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쩡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송쩡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송쩡
리뷰1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2
얼큰한 국물맛이 입맛을 땡기고 부드러운 순두부는 목넘김이 좋아요 양파의 달큰함도 맛나요
가성비좋은 밀키트 사서 잘 먹었네요
겨울저녁으로 강추합니다
노브랜드 순두부찌개밀키트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