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바삭하게 튀긴 오징어튀김을 간식으로 먹었는데 역시나 바로 갓 튀긴 튀김은 말해모해죠! 맛도 좋고 오징어 감칠맛이 아주 끝내주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LuLuce
리뷰390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