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편안하게 다가오는 맛이라 부담이 전혀 없었어요.
먹으면서 계속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추천하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또 먹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들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