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밥을 먹고 커피를 후식으로 마셔주었습니다. 식사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맛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아메리카노를 후식으로 먹을것같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뀰뀰난
리뷰4557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