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휴님의 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행복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휴
리뷰34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점심으로 먹기좋은 스시~ 점심특선으로 가볍게 칼로리도 가볍게 너무 맛있을때인거 같아요 회가 부들부들 사르르 녹아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행복휴
리뷰349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