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바나나 잔뜩 사놓고 저는 안먹는.. 이상한 습관이 있어요 가족들이 다 먹어요 처음에 푸를 때 샀는데 벌써 이만큼 익었네요 올만에 바나나 보니까 땡겨서 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띠로리롤
리뷰23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