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반찬으로 먹었는데, 꾸덕하게 잘 말린 무가 꼬들꼬들하게 씹히는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무말랭이에 잘 배어들어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고, 무 특유의 시원하고 구수한 풍미가 살아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