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간식으로 먹었는데, 겉 껍질을 벗기면 부드럽고 말랑한 과육이 입안에 꽉 차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매우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고, 포만감이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았어요. 간편하게 에너지를 채우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